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12kg 뺀 한약 인생의 터닝포인트 고혈압에좋은음식

연필가루 2023. 4. 26. 11:30

12kg뺐죠!
12kg뺐죠!

고혈압을 신경 써야 하는 이유

유전적으로 나는 고혈압이 높기도 하는데,

고혈압은 혈압이 지속적으로 높은 상태를

유지되는 것을 말하기도 한다.

 

특히 건강에는 정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기곤 한다. 혈관을 손상시키면 심장이나

뇌졸중 및 건강상태의 위험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기만 하다.

 

나는 혈압이 높기 때문에 혈압에 좋은 음식을

찾아먹고는 하는데, 내가 찾아보았던 정보들을

공유해보겠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 살피기

 

고혈압에좋은음식으로는 고칼륨,

고마그네슘, 고섬유질, 단백질,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이 좋다고

한다!

 

-고칼륨식품

바나나, 아보카도, 감자, 브로콜리 등등

고칼륨식품바나나
고혈압에좋은음식 바나나

 

-고마그네슘

견과류, 콩류, 귀리등

고혈압에좋은음식견과류
고혈압에 좋은음식 견과류

 

-고칼슘

요거트, 우유, 두부 , 브로콜리 등등

고혈압에좋은두부
고혈압에좋은두부

-고섬유질

과일, 채소, 견과류, 곡류, 콩류 등

섬유질듬뿍채소
섬유질 듬뿍 채소

-단백질

생선, 두부 등

 

특히 고혈압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고혈압에좋은음식을 먹으면서

적절한 체중 관리가 필수적이다.

 

살이 많이 찌게 되면 아무래도 고혈압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운동 식단관리를

통해서 체중 감량을 진행 하면서 정상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하기만 하다.

 

고혈압에좋은음식을 먹도록 하고

나트륨이 많은 음식은 피하고 섬유질과

칼륨이 많은 음식을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것도 고혈압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기만 한다.

 

또 스트레스를 관리 하는게..중요하다.

스트레스 받게 되면 아무래도 혈압이 올라가서

머리가 아프기만 하다 ㅠㅠ 

 

고혈압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적정 체중을 위한 다이어트가 먼저

 

다이어트로 살 빼기
다이어트로 살 빼기

건강한 생활습관, 삶을 유지하면서,

체중 관리를 하여야 고혈압 위험을

줄여나갈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다이어트를 열심히 진행하면서

적정 체중을 만들기에 힘쓰기도 했다.

 

혈압은 높고, 나의 젊은날을 이대로

냅두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만 해서. 살 빼기를 결심하고자

체중 조절을 열심히 하니

건강상황도 좋아지고 젊은날을

더, 건강하고 예쁘게 보낼 수 있어서

어찌나 좋던지.

 

오랜만에 만나는 나의 친구들도,

나의 가족들도, 나를 보고 살 빠져서 

예뻐졌다면서 칭찬의 칭찬을!

 

정말 뿌듯한데 말로 표현할 길이

없는 ㅎㅎ

 

지방사약을 만난게 인생의 터닝포인트

지방사약을 만난게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지방사약을 만난게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음식에 대한 사랑이 과할 정도로

먹는 것에 많은 행복을 느끼기도

하는 그런 사람인데, 그렇게 많이

먹다가 살이 찌게 되는 결과를

마주하기도 ..!

 

살이 찐 상태로 건강도 좋지 않게 되고

무조건 굶는걸로 빠르게 체중을

줄이려고 하다 요요를 만나게 되면서

살이 더 많이 찌게 되고 건강에

안 좋기만 ㅠㅠ

 

그렇기 때문에..처음부터 제대로 된

방법으로 건강하게 진행하는게

오히려 더 좋은 듯.

 

지방사약을 만난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라고 할 정도로 ,

삶의 긍정적인 영향을 받기도

해서 좋다!

 

혼자였다면, 절대 이루지 못한것들이

이렇게 도움을 받아서 하니까 다이어트

성공도 하고 여러모로 삶의 질이

상승 상승

 

엉망만 가득했던 식습관을 한약을

복용하게 되면서 식습관도 많이 바뀌고

좋아졌고 체중 감량을 하는데도

도움이 되면서, 요요 없이 유지까지도

잘 하고 있는 중! 헤헷

 

-지방사약 한약?

캡슐이라 먹기가 편하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간단 편리

지방사약캡슐한약
지방사약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이었다

간편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방법.

 

그냥 밥 먹기 전에 복용하고 먹으면

끝..!

 

확실히 식욕도 줄어들구 포만감이

들게 되면서 음식을 절반만 먹게 되는

나를 새롭게 만날 수 있다능 ㅋㅋ

 

나의 삶을 긍정적으로 바뀌게 해준

다이어트.. !

 

자존감 상승.. 자신감 상승..

행복한 다이어트를 진행 하기도 했다.

 

 

 

자연과한의원 창원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창원점♥ 인스타ID: jayeon_changwon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