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뱃살 다이어트 2주 5만원 가격 숙제 해결 나만의 방법 공유!

연필가루 2023. 4. 5. 15:12
뱃살 다이어트 2주 5만원 가격으로
숙제 해결한 나만의 방법 공유합니다.

뱃살다이어트
뱃살 다이어트

잘못 시도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시 살이 찌게 되고 요요가 오게 되면서.

살이 더욱더 찌는 체질로 바뀌더라고요 ㅎ.ㅎ

살 찐 제 모습을 마주할 때마다

지난날들이 후회가 되고, 우울한 기억 뿐

이에요.

한숨만 쉰다고 뭐 제 몸이 바뀌기라도 하나요?

그래서 그냥 또 다시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을 했죠

 

단, 이번에는 건강하게 살을 빼자!

라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찾아보고

자연과한의원에서 시작을 했었더랍니다.

 

네이버 예약 기능으로 예약 후
진료 받았어요!

네이버 예약 기능이 있길래,

저는 미리 예약 후에 시간대에

맞추어 갔답니다.

 

집이랑 가깝다 보니, 조금더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한의원에 찾아갔어요!

 

이 지긋지긋한 뱃살을 다 없애버리고

싶다는 생각을 가진 채 저는 진료를

받기를 기다렸답니다.

진료받고처방받았어요
진료 받고 처방 받았어요

사실 혼자서 할 줄알면 좋으련만

저는 아직 혼자서 체중 관리를

진행 하는게 큰,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꾸준하게 하는게..진짜 쉽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도움을 받으면

이러한 부분이 해소가 되지는 않을까?

괜찮지 않을까? 이러한 기대를 가졌어요.

 

꼭, 살을 빼고 말거야!

그리고 궁금한 부분같은거는 카톡으로

물어봤는데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이

와서, 궁금증도 바로바로 해결하고 좋았어요!

 

 

자연과한의원 창원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창원점♥ 인스타ID: jayeon_changwon

pf.kakao.com

저는 진료를 이렇게 받았답니다.

설문지로 이것저것 체크 하고 난 후

인바디 검사를 진행 하더라고요~

저의 몸의 상태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죠 ㅋ

검사를 토대로 원장님이랑 상담을

하게 되는데, 저의 생활 습관 식습관에

문제점이 많이 있었어요 쓰읍 ㅠㅠ

매운거 좋아하고 짠거 좋아하고

빵은 사랑하고 .. 술 좋아하고 ㅋ

이런 저예여..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식단

반성 하게 되죠..

제발 이번에는 살좀 빼게 해주세요!

 

상담을 꼼꼼하게 하고 난 뒤에는

한약을 처방해주신답니다.

 

지방사약 한약을 처방받았는데요.

캡슐로 되어 있어서 먹는게 정말 편해서

저에게 딱 잘 맞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어디 들고 나갈때도 간편해서

좋더라니~! 쓰지 않아..고마운 한약 ㅎ

 

이렇게 해도 살이 빠진다고..?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편하고 쉽게

체중 감량을 했던 것 같아여~

 

 

뱃살 다이어트 효과 신기하다

저의 오랜 숙제인 뱃살 다이어트를

풀고자 했는데 신기하게도

한약을 복용하면서 식욕이 줄어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음식 먹는게 큰 즐거움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좋아하고 식욕을

줄이는게 어렵고 힘들기만 하였는데!

이제는 한약 복용 하고 나서는 음식의

먹는 즐거움에서 내려오게 된 것 같아요.

건강하게챙겨먹기규칙적으로식사하기
건강한 음식으로 챙겨 먹기

배부름에도 불구하고 욕심이 많아서

꾸역꾸역 음식을 먹던 저였는데

이제는, 저절로 배부름에 귀를 기울이는

그런 자세를 가진 사람이 되었답니다.

 

식욕이 줄어드니까 , 먹는양이 적어지고

자연스럽게 살도 빠지게 되는!

그래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었는데요.

 

뱃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한약 가격은

2주5만원으로 저렴하기까지 해서

가격 부담도 없이 편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했답니다.

 

저의 잘못된 습관이 좋게
바뀌고 있어요!

식습관개선에도움이되었어요
식습관 개선에 도움이 되었어요

음 이 이야기를 빠뜨릴 수 없는데요.

특히 저는 과식도 즐겨 하고 폭식도

하는 불규칙적이고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모!?

한약 복용 후, 과식을 하지 않다 보니

속이 편-안한 그 잡채예요

 

한끼에 몰아 먹기 보다는 최대한

규칙적인 식사를 하려고 노력중이라

식습관이 좋은 쪽으로 많이 변하게 되었답니당!

 

건강하게먹어요
건강하게 먹으면서 뱃살 다이어트

뱃살 다이어트,, 영원히 풀지 못할거라고만

생각이 들었는데 자연과한의원 한약 덕분에

숙제를 풀어 가벼운 몸을 만들어보았네요~!

 

이번 벚꽃 구경 가서 예쁜 사진도 건지고

살을 빼고 나서 예뻐졌다는 말도 많이 듣고.

행복해요 요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