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창원다이어트한약 살이 진짜 빠질까?

연필가루 2023. 10. 23. 16:27

 

 

 

 

 

 

먹는 인생
건강 적신호
병원 직행
건강 생각

 

 

 

 

먹는 인생

 

저는 먹는 것에 있어서 너무 즐겁고 그리고 행복한 인생을 그리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제는 젊었을 때 처럼 몸이 그렇게 좋지가 않더라구요

제 주위 친구들이 왜 기름진 음식이나 튀긴 음식들을 왜 조절을 하는 지 알았는데요

저는 주로 그런 음식들을 먹으니까 계속 살이 찌게 되면서, 항상 왜 이렇게 살이 찌는 걸까?

그리고 이 음식들을 내가 끊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 의지만으로 끊을 수 가 없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내가 끊는다고?

생각을 하게 되니까 좀 멘붕이 오게 되더라고요. 친구들한테 이야기를 하게 되니

그런 음식들에 중독이 된 것 아니냐 하는 이야기도 듣게 되었습니다.

 

 

 

 

 

건강 적신호

 

그래서 혹시 몰라서 국가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을 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정말 비만이 너무 심하게 나왔으며, 꼭 살을 빼라고 선생님께 이야기도 

한마디를 들으니까 뭔가 멘붕상태가 오게 되면서 그날 이후로 저를 다이어트를 시켜줄 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뭐 너무 다이어트를 어렵게 시키거나 저를 혹사시켜주는 곳 말고..

좀 천천히 느긋하게 할 수 있는 곳? 그런 곳에서 하고 싶어서 정말 몇날몇일을

알아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건강에 적신호가 오게 되면서 스트레스도 오게 되면서 그리고

좀 건강하게 살고 싶다는 의지도 나타나게 되었답니다.

 

 

 

 

병원 직행

그래서 창원다이어트한약이라는 곳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요즘은 한약을 먹으면서 관리를 하는 곳이 많은가봐요?

저는 그냥 한약은 제가 기가 빠지면은 먹는 것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먹고 관리를 한다는 자체가 너무 신기 했습니다.

창원다이어트한약을 처방을 해주는 곳들이 너무 많다보니, 첫번째는 후기, 그리고 두번째는 거리였습니다.

그래서 저희 집에서 약 15분 정도 걸리는 곳을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꽤 괜찮은거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네요.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하는데 제가 체질이 어떻고 그리고 어떻게 음식을 먹어야하면서 운동까지 이야기를 하는데

나는 평소에 어떻게 살았나 하는 생각이 머릿속에서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암튼 그래서 처방을 받고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창원다이어트한약이라고 해서

쓸거 같았지만 그렇지 않아서 너무 좋았네요. 저는 쓴게 너무 싫었는데 이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항상 2주마다 한번씩 선생님을 만나면서 요요가 안왔는지 심경의 변화에도

이야기를 나누고 이야기도 나누게 되었습니다

 

 

 

 

 

건강 생각

 

그리고 창원다이어트한약의 덕분에 저는 살도 정말 많이 빠지게 되었는데요.

한달 이상? 지금 두달 쯤 되가니까요. 약 10kg이상이 빠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암튼 이렇게 제 몸에 알맞게 창원다이어트한약을

처방을 받고 관리를 하니까 좋고, 편안해서 좋은 거 같아요

혹시라도 본인이 너무 힘들면은 이렇게 해도 저는 좋은 방법이라

이야기를 드리고 싶네요

 

 

 

자연과한의원 창원

한방다이어트 한의원 1위!! 자연과 한의원 창원점♥ 지인소개 이벤트 -12/31까지 진행중 !

pf.kakao.com